본문 바로가기
깨 알 먹 방/디 저 트

야경 맛집이었던 카페 골든드롭 :) 울산 성안동 카페

by 푸르른_ 2020. 10.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지난 함월루 포스팅 때 살짝

언급했던 카페 후기를 쓰려고 해요.

야경이 멋있었던 함월루의 모습도

보실 분들은 아래에 확인하실 수 있어요.

 

울산 야경 명소 함월루 :) 한눈에 보여서 힐링된다.

 

울산 야경 명소 함월루 :) 한눈에 보여서 힐링된다.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추석연휴 잘 보내셨나요? 저는 연휴를 나름 알차게 보냈던 것 같아요. 작년 만큼 친척들과 왕래가 있었던 건 아니지만 지인들도 오랜만에 만나 근황도 묻고 얘기하면서

icandoit-1.tistory.com

성안동이 높은 지대에 위치해서 

야경을 정말 예쁘게 볼 수 있어요.

야경 보기 좋은 장소에는 카페거리와

맛집들이 많이 있어요.

 

드라이브 가기 전, 친구들과

얘기 할 겸해서 성안동에 있는

골든드롭이라는 카페에 갔어요.

 

카페  골든드롭

(주 소)

울산 중구 성안1길 139

 

(영업시간)

매일 09:00~23:00 연중무휴

 

이 곳도 카페가 많은 곳에 위치하는데

다른 카페보다 건물이 높은 편이라

야경을 확실하게 볼 수 있었어요.

 

2층 카페 건물인데 루프탑이 있어

3개층 건물이라고 보는게 좋을 듯 해요.

우선 규모가 크다보니 수용할 수 있는

사람들의 수가 많아서 그런지

많이들 방문하드라고요.

 

주차장은 건물 옆에 마련되어 있고

앞에 주차를 하드라고요. 피크시간 대를

제외하고 나머지 시간대에는 여유있게

주차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제가 갈 때가 9시쯤인데

피크시간 대라 차가 많드라고요.

 

 

뭔가 웅장한 계단을 지나

가게 안으로 들어가면

계산 할 수 있는 곳이 바로 나와요.

사람이 많아서 바쁘더라고요.

 

 

메뉴와 가격표

전반적으로 가격대가

일반 개인카페와 비슷해요.

 

주문하고 카페내부를 돌아봤어요.

1~2층 실내카페, 3층은 루프탑이에요.

내부 인테리어는 

화이트톤으로 깔끔하게 맞춰져 있어요.

그리고 차분하게 느껴지는

갈색 또는 그레이 색을 포인트로 주어

전체적으로 깔끔한 인상을 받았어요.

 

 

우선 계산대가 있는 1층에는

베이커리와 조그맣게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제가 갔을 땐

빵이 다 팔려서 얼마 없드라고요.

(케이크 조금, 빵 조금)

 

그 중에 귀여웠던 요놈

먹물 소시지 빵 같은데 뭔가

문어인지 해파리인지 모르지만 무튼 귀염.

 

 

2층으로 가봤어요.

공간이 전체적으로 넓어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좌석들이 많아요.

 

푹신한 소파의자?라고 해야하나

무튼 편하게 먹을 수 있게 세팅 되어있어요.

 

 

루프탑으로 올라 가봤어요.

3층은 야외라서 바람도 선선하게 불고

야경을 시원하게 볼 수 있어서 좋아요.

 

사람들이 어느정도 빠지고

사이드에 있는 테이블 쪽에서

찍어봤어요. 야경을 보면서 커피를

먹으니 나름 마음이 평화로워지네요.

 

 

이날 날씨가 살짝 흐려서

사진을 찍으니 먹구름이 좀 있네요..

 

그래도 야경은 정말 좋았어요.

높은 곳에서 바라보는 울산 뷰를 

보니 시원하게 느껴지네요.

 

 

커피하고 같이 먹을려고

케이크하고 미니핫도그?를 주문했어요.

과일 때문인지 상콤하고 맛도 깔끔했어요.

미니핫도그는 예상되는 그 맛쓰

 

친구한테 사진찍는다고 말하는 순간

찍힌 포크. 뭐 어쩔 수 없지...

 

 

커피는 바닐라라떼를 시켰어요.

적당히 달달하고 전체적으로

쏘쏘해서 호불호는 없을 맛이에요.

 

요약:) 건물에서 편하게 볼 수 있는

울산의 야경과 커피를 즐기기에 좋은 카페다.

야경 맛 집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