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깨 알 먹 방/맛 집

[울산 진장동 신선도원몰 도시락 맛집] 구성이 알찼던 코코로 벤또

by 푸르른_ 2020. 8.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저번과 같이 몇일 전에 아버지 일을 도와드리고 점심에 뭐먹을지 생각하다 근처에 있는 신선도원몰로 갔습니다. 아무래도 뭐먹을지 고민될 때 매장안에 음식점이 여러개가 있는곳에 가는게 선택하기 편할 것 같드라구요.

 

신선도원몰에는 메가마트도 있고 한식, 중식 등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어서 한 바퀴를 돌아봤어요. 아무래도 밥을 먹어야지 다시 일할 때 힘이 날 것 같아서 코코로벤또라는 곳에서 밥을 먹게되었어요. 일본식 도시락인 벤또 그리고 덮밥, 정식, 면 등을 파는데 밥 종류를 많이 팔아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겠다 싶어서 가게되었어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매장내부가 흐릿하게 찍혀서 그냥 간판만 올렸어요. 효문사거리 근방에 위치한 신선도원몰은 식당, 의류, 생활용품 등 종합적으로 다있는 공간이라고 보시면 되요. 특히 진장동 쪽은 코스트코, 농협,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가 많이 위치하고 있어서 그런지 평일에도 사람 이 많은데 주말에는 더 많을 것 같네요.

 

제가 간 코코로벤또는 식당가 1층에 위치하고 신선도원몰 내부에 있는 메가마트가 위치한 곳 근처에 있습니다. 

식당의 내부인데 전체적으로 모던하고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좌석은 대부분 4인석에 대략 16~18테이블 정도 되는 것 같았어요. 제가 간 날은 평일 점심시간 조금 지나서인지 5팀 정도가 식사를 하고 있어서 웨이팅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메뉴판이예요. 원래는 주문 할 때 받는 메뉴판을 찍을고 했는데 한눈에 볼 수 있는게 좋을 것 같아서 입구앞에서 찍었어요. 간단하게 가격을 보자면 벤또- 9,000~15,000원, 덮밥- 9,000~13,000원, 정식&카레- 11,000~15,000원으로 구성 되어있었어요. 

 

저는 '차슈벤또'를 선택했고 가격은 9,000원이였습니다.가게이름이 코코로벤또니까 이름에 맞게 시켜야할 것 같기도 했고 베스트메뉴라니까 평타는 치겠다 싶어서 골랐어요.

주문했던 차슈벤또가 나왔어요. 고기와 그외 음식들이 정갈하게 놓여져 있어서 그런지 비쥬얼 굳이었어요. 

 

구성은 고기, 꼬마김밥, 맛살?샐러드, 단무지, 버섯, 소시지 등 여러가지가 있어서 나름 골라먹는 재미가 있겠드라구요.

차슈벤또의 메인 돼지고기예요. 특제소스에 절여 삶아낸 돼지고기 벤또라고 메뉴설명이 있어서 특별한게 있을 것 같아 기대했습니다.

 

근데 파슬리 너무 한곳에만 있는거 아닌가..ㅋㅋㅋ 다른 쪽에 털어서 먹으면 되니까 상관없음.

고기부터 먼저 먹었어요. 고기 두께도 적당하고 식감은 전체적으로 부드럽게 느껴지드라구요.

 

고기에서도 은은하게 나는 향이 좋았고 특히 소스가 달달해서 밥이랑 먹기 좋드라구요. 

한입에 먹기 좋은 꼬마김밥 간이 잘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맛살?샐러드같은데 저는 원래 맛살을 별로 안좋아해서 그냥 그랬어요.

그리고 먹다가 밑에 숨어져 있던 감자튀김, 소시지, 메추리알의 맛도 일반적인 맛이었어요.

밥 위에 고기그리고 고추 같은거 올려서 먹으니까 맛의 조합이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봤을 때 제일 좋았던 점은 고기가 적당한 두께에 부드럽고 소스와의 조합이 좋았던 것 같아요. 고기가 메인이니까 맛있어서 좋았던것 같은데 고기의 양은 그렇게 많지 않아서 아쉬웠어요. 그외의 음식들은 일반적인 맛이었습니다. 

 

골라먹는 재미도 있었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