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깨 알 먹 방/디 저 트

크런키 꼬칼콘 맛 솔직후기:) 은은한 옥수수향이 나기는 한데..?

by 푸르른_ 2020. 12. 6.
728x90
반응형

크런키 꼬칼콘 맛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간만에 동네 앞에 있는 CU에 갔어요.

한동안 버스정류장에 있는

GS25에서 맨날 음료수만 먹다가

간만에 디저트를 사러 갔어요..

 

초콜릿 코너에서 보고 있는데

크런키가 꼬칼콘 맛이 나온걸 보고

바로 구매했어요. 일반적으로 아는

초코와 뒷면의 과자의 맛이 어떻게

날지 정말 궁금하더라고요.

 

 

요새 옥수수깡 같이 옥수수 관련

콜라보가 많이 하는 것 같아요.

근데 크런키 꼬칼콘 맛이

신상인줄 알았는데 이미 출시한지

수개월이 지났다고 하네요..

 

무튼 한번 먹어봤는데

자세한 솔직후기 남겨보도록 할게요.

 

크런키 꼬칼콘 맛.

 

고깔콘의 상징인 옥수수 그림이

디테일하게 되어있네요.

 

 

빠질 수 없는 영양정보.

 

총내용량: 44g (245kcal)

 

지방>당류>탄수화물>단백질, 나트륨

순으로 영양성분이 비율이 높아요.

 

크런키의 시그니처인 뒷면의 과자.

고깔콘 맛에서는 튀김옥수수칩을

사용해서 바삭?함을 살린 것 같아요.

 

 

살짝 노란 색의 초콜릿.

옥수수의 느낌을 살리기 위함 인가?

 

은박지?를 뜯고 향이 확 나더라고요.

향은 정말 옥수수 향이 은은보다 세게 남.

나 고깔콘 맛이야!라고 말하는 느낌.

 

그리고 화이트 초콜릿의 향과

섞여서 나는데 고소하고 달달한 향.

 

 

시그니처 뒷면의 과자.

기존의 크런키가 그냥 과자느낌이라면

고깔콘 맛은 튀김 옥수수칩이어서

씹을 때 바삭함과 고소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요.

 

 

한번 먹어봤는데요.

음..! 향에 비해

옥수수 맛이은은하게 나는 정도이고

화이트초콜릿의 맛이 좀 더

느껴지는 편이에요.

 

그래도 맛의 비율이 나쁘지 않게

되어있어서 고소 달달한 맛을 제대로

맛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바삭한 느낌도 있어서 좋음.

 

하지만 개인적으론 초코를 좋아하기에

기존의 크런키가 더 마음에 듬.

 

요약:)

화이트초코의 맛이 좀더 나는 편이나

고소하고 달달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

 

옥수수의 고소한 향과 맛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최애 제품이 될 듯 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