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깨 알 먹 방/디 저 트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신메뉴 아이스 다크초콜릿 :) 칼로리 정보까지!

by 푸르른_ 2020. 11. 15.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신메뉴

아이스 다크초코릿:)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몇 일만에 블로그 포스팅하는건지

한동안 서류뽑을 일이 많아서 

카페보단 도서관, 은행,

동사무소를 더 많이 갔는데 

필요한 서류가 어찌나 많은지..😂 

블로그를 안쓰고 사진 모으고 있었는데

앞으로 부지런하게 포스팅하겠습니다!


얼마 전, 생일이어서 친구들한테
많은 카페 기프티콘을 많이 받았어요.

가장 많이 받은게 스벅 기프티콘..☺

스벅을 애용하는 걸 알기에 보낸 것 같아요ㅎㅎ

일단 선물이라니 개꿀😆

쟁여두면서 카페 갈 때 마다 써야겠어요!

 

카페 메뉴 리뷰를 간만에 하는데 

기프티콘도 꽤 있겠다~ 자주 올려야쥬!

 

오늘 소개 할 메뉴는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신메뉴인

'다크초콜릿'이란 메뉴에요. 

이미 집에서 커피를 마시고 와서 

달달한 걸 먹어야겠다싶어 바로 초이스! 

 

초코덕후! 특히 스벅 초코는 평타는 치니까

 

출처- 스타벅스 홈페이지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메뉴로는

아이스 다크초콜릿 외에도

토피 넛 (라떼, 팝콘 트리 푸라푸치노)

캐모마일 릴렉서 등이 있어요.

 

팝콘트리는 비주얼 귀여우나

막상 먹으려니 부담스럽다는 내 생각

토피넷 라떼야 이디야에서 먹어봐서

맛은 괜춘할 것 같네요ㅎㅎ

 

출처- 스타벅스 홈페이지

영양정보를 뺄 수 없쥬

 

TALL사이즈 기준- 310kcal

벤티사이즈 칼로리가 어마어마할듯

 

나트륨>당류>포화지방>단백질 순으로

함유량이 많은 것을 알 수 있어요.

 

대두, 우유가 포함되어있으니

알레르기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셔야해요.

 

 

아이스 다크초코릿 솔직후기 :)

 

친구가 사이즈 관계없이 아무 메뉴를

시킬 수 있는 기프티콘을 줘서

벤티사이즈의

다크초콜릿 아이스로 샀어요ㅎㅎ


확실히 크기에서부터 압도하네요.🙊
사진으로는 감이 안잡힐 수 있는데 

작은 텀블러 크기라고 보면 될 것 같아요.

 

 

특히 톨사이즈만 먹던 저에게는 

벤티사이즈 스트로우는..🙊 신세계

 

양이 얼마나 많으면 저 정도 길이가..

 

 

크림의 맛은

생크림 같은 부드러운 맛이 나요.

그냥 모두가 생각하는 크림의 맛.

느끼하지도 않고 부드러운 그 정도

토핑으로는 초코가 들어가는데 

기존 초콜릿에 좀 갈아서 올린느낌. 

마치 like 생와사비를 갈아서 먹는 느낌😎

 

 

초코의 맛은

딥한 다크의 초코맛은 아니었어요.

제가 기대한건 다크초콜릿의 텁텁?하고

무거운 느낌의 초코맛을 기대했어요.

음.. 카카오초콜릿 80퍼의 느낌을 원했달까.

살짝 무겁게 느껴지는 정도이긴 한데 

스벅 일반 초콜릿과는 차이가 있었어요.

일반 초코는 달고 부드러운 맛이

강한느낌이었다면 단맛은 조금 덜하고

거기에 무게감이 조금 추가 된 맛이었어요.

 

 

중간중간 초코시럽까지 더해져

초코의 맛이 강하게 느껴지기도해요.

 

생각해보니 크림과초코를 썩어서

딥한 느낌이 더 없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도 스벅 초코야 뭐.. 저에겐

항상 평타치는 메뉴라 나쁘진 않았어요.

조금만 더 딥한 초코메뉴였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램이에요.

 

 

요약.
일반 초코음료와 맛과는 차이는 있으나 

다크초콜릿의 무거운 느낌이 강하지 않았고 

부드러운 초코의 맛이 강한느낌이었어요.

 

좀 더 딥한 느낌을 원하신다면 비추 
달달한 것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호불호 없을 메뉴에요. 전체적으로 평타메뉴!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