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깨 알 먹 방/디 저 트

빽다방 인기 메뉴 완전딸기바나나 빽스치노 (+ 메뉴, 가격표)

by 푸르른_ 2020. 7.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최근에 여름이기도 하고 약속이 많아져서

그런지 정말 카페를 정말 자주가게 되네요.

이번주에만 2~3번은 갔는데 줄여야지 하는데

시원한 곳을 찾다보니 계속 갈 수 밖에 없어서

쉽지가 않네요. 은근 중독성 쩔어 쩔어 

 

어제는 빽다방을 가게  되었는데 제가 자주

가는 곳에는 빽다방이 없어서 그런지 오랜만에

사먹어보네요. 원조커피? 다른 이름이었던 것

같은데 그거 먹어보고 기억이 없네요. 

요즘 유튜브 티비에 자주 나오시는 백종원님의

요리를 해먹어 보기도 해서 신뢰도는 굿굿 

 

출처-빽다방 홈페이지

밥을 먹고 난 후라서 상큼한게 좋을 것 같아 완전딸기바나나 빽스치노를 주문했는데요. 홈페이지에서 찾아보니까 BASIC/SOFT 두가지 버전으로 먹을 수 있드라구요. BASIC은 빽스치노 그데로 나오는 것이고 SOFT는 아이스크림을 추가하는 것이드라구요. 저는 배가 어느정도 부른 상태였기에 BASIC으로 시켰습니다. 가격은 3,500원으로 다른 카페의 2000원가량 저렴해서 좋았어요. 빽다방의 장점은 다양한 메뉴와 저렴한 가격으로 가장 큰 것같고 그 이유 때문인지 가게 내부에도 다양한 연령대의 손님이 많았어요. 제품의 영양성분으로는 (625ml기준)  카페인 0mg , 칼로리 502kcal 입니다.  상큼한 딸기와 달달한 바나나의 완전 시원한 만남이라고 적혀있는데 상큼한걸 기대해봅니닷!

 

단체로 온 손님들이 있어서 늦을 줄 알았는데 10분내로 나왔어요. 일단 크기에 놀랐는데 625ml라고 해서 일반 생수페트병정도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더크게 나오드라구요. 비주얼은 스무디하고 비슷하게 생겼으며 살얼음이 조끔씩 보이드라구요. 색감도 바나나가 들어가서 그런지 연한 분홍색이네요. 그리고 아이스크림까지 했으면 사진 비주얼은 잘 나올 것 같은 생각도 들었어요. 

 

그리고 딸기 시럽을 뿌려도 주는데 아무래도 단맛을 더 주기 위함도 있을 듯하네요. 먹기전에 한번 휘저어줘야 해요. 저는 안저어서 먹었는데 들이 킬때 단맛이 강했다가 약했다가 해서 나중에 바로 빨대로 돌렸네요. 저었을 때 묽은 느낌의 형태는 아니었는데 비유하자면 슬러쉬보다는 단단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향은 바나나향은 나지않았고 딸기향만 났는데 딸기시럽이 들어가서 더 크게 느껴지는것 같드라구요.

 

빨대로 들이켜본 결과 맛은 딸기스무디 맛이라고 보면 될 것 같아요. 딸기시럽이 많이 들어가서 자극적인 '완전 딸기' 맛의 느낌일 줄 알아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딸기맛이 부드럽게 느껴지며 바나나맛은 거의 안났습니다. 그래도 바나나가 들어가서 먹었을 때 목넘김이라고 해야하나 부드럽게 넘어가는 건 있었습니다. 그리고 중간 살얼음을 씹을 경우가 있는데 그냥 넘기면 순간 차가워 지는 느낌도 들더라구요. 개인적으로 각 얼음보다는 살얼음이 더 좋아서 전체적으로 봤을 때 평타는 치는 음료였습니다. 다음에 가면 초코덕후 답게 완전초코바나나를 시도해봐야겠어요!

메뉴 및 가격표

ICE의 경우 HOT에서 +500원 추가하시면 됩니다.

 Coffe - Latte/Milk tea - Beverage/Tea 메뉴 및 가격 

 Smoothie/shake - Ice cream - Paik's ccino - Ade/Juice 메뉴 및 가격표 

 Dessert 메뉴 및 가격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