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깨 알 먹 방/디 저 트

몰티져스 밀크 빼고 다크 후기ㅣ겉은 초코 안은 과자

by 푸르른_ 2020. 7.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집에 오는길에 편의점에서 초코바 사려다가

작년부터 핫했던 몰티져스를 픽!했습니다.

먹방유튜브들이 몰티져스를 활용해서

방송하여 많이 핫해졌던 제품이예요.

최근에는 할리스에서 몰티져스 빙수까지

나오는 것 보니까 핫한 제품인것 같아요.

 

몇달전 만해도 구하기 힘들었는데 이제는

웬만한 편의점에는 다 팔고 있네요. 저는CU

몰티져스는 스니커즈와 같은 초콜릿제품을

만드는 마즈에서 나온 제품이라고 하네요.

1936년에 개발되서 1937년도에 판매시작한

제품이라고 해요. 역사ㄷㄷ

 

몰티져스 다크

 

가격 : 1,500원

 

몰티져스는 밀크, 다크, 두가지가 있는데

밀크는 엄청 달다고 해서 무난한 다크로 픽!

 

제가 산건 그냥 소량으로 파는건데

대용량은 코스트코, 노브랜드와 같이 대용량

으로 파는 곳에서 살 수 있다고 하네요.

 

 

 

 영양정보 

 

총내용량 37g - 180 kcal

우유, 대두, 밀 함유

유통기한 - 제품후면 별도 표시

 

예상했지만 칼로리는 장난아니네요.

소량이 이정도인데 대용량은 뭐 얼마일까..

코코아 매스/버터, 탈지분유 등이 들어가네요.

 

 

 제품구성 

 

A4용지에 다 뿌렸어요ㅎㅎ

초코볼 형태로 16개가 있네요.

양은 그닥 많은건 아님 그냥 쏘쏘

 

 

 맛 

 

초코볼 안은 어떨지 궁금해서 반 자름

초코와 과자의 비율은 2 : 8

몰티져스의 매력은 씹을 때 과자가 한 몫

한다고 생각해서 빠지면 섭하지 섭해

 

먹방유튜브들 보니까요거트, 생크림, 우유에

넣어서 먹던데 그 전에 그냥 한번 먹어 봤어요.

다크는 다크 초콜릿의 진한 맛은 나는데

생각보다 단 것 같으 그냥 먹는다면

한번에 절대 못먹을 것 같아요.

 

저도 나름 초코덕후인데 이건..

밀크는 달다고 들었는데 얼마나 단가요..

이가 으스러질 정도인가..

 

 

그냥은 다 못먹을 것 같아서

집에있는 우유에 넣어서 먹었네요.

우유에 넣고 단맛 최대한 없애려고 흔듬ㅋㅋ

 

 

우유도 얼마 없어서 있는데로 다 넣었어요.

우유에 먹으니까 그나마 단맛이 덜하네요.

너무 달다 싶으면 저처럼 그냥 우유나 요거트에

넣어 드시면 될 것 같아요.

 

몰티져스는 플레인요거트하고 잘 어울릴듯.

플레인 요거트의 시큼한? 맛과 초코의 단맛

의 조화가 딱 맞게 떨어질것 같아요.

기존의 제품 비요뜨? 같은거랄까?

 

단것을 좋아하고 잘 먹는 분 들 외에는

그냥 먹는것 보다는 우유나 요거트에

넣어서 먹는게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