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깨 알 먹 방/디 저 트

스타벅스 신상 꿀맛 인기메뉴추천 피스타치오 크림 프라푸치노 ( + 메뉴, 가격표)

by 푸르른_ 2020. 7.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친구가 고기뷔페를 사줘서 배부르게 먹고

저도 뭔가 후식이라도 사야 할 것 같았는데요.

 

고기 먹고 후식으로 달달한 게 필수잖아요!

그래서 가게 근처에 있던 스벅으로 고고!!

이디야에 이어 카페를 정말 자주 가게 되네요.

 

스벅은 10분에 한번씩 볼 정도로 

가게가 진짜 많아서 그만큼 많이 가게 되네요 

 

 

 

스벅에 와서 주로 아메리카노를 먹다보니 다른 메뉴를 고르려고 하니까 뭐가 좋을지 고민했네요. 바리스타가 추천? 선호? 하는 메뉴들이 있길래 봤는데 신메뉴도 있길래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거니까 믿고 먹기로 결정을 했어요. 메뉴로는 더블 에스페소 칩 프라푸치노, 피치&레몬 블렌디드, 피스타치오 크림 프라푸치노, 자바 칩 프라푸치노, 제주 유기농 말차로 만든 크림 프라푸치노, 자몽 셔벗 블렌디드가 있네요. 그중 NEW라고 적힌 피스타치오 크림 프라푸치노를 시켰어요. 이 제품이 피스타치오와 초코 두가지맛을 즐길 수 있어 고르기로 맛있는 거 많이 들어가면 뭐든 맛있겠지 하는 판단으로 결정했어요. 그리고 프라푸치노가 TALL 사이즈로 시켜도 휘핑크림이 들어가다 보니 다른 메뉴들보다 사이즈가 크게 나와서 양도 많아요.

 

출처-스타벅스코리아홈페이지

 

피스타치오 크림 프라푸치노의 간단한 영양정보로는 Tall(355ml)사이즈기준으로 355kcal이네요. 단 제품이니까  칼로리 폭탄일 줄 알았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높지 않아서 다행이네요. 스타벅스에서 없던 새로운 맛이라고 하는데 기존에 피스타치오 제품이 없었다는 건지는 모르지만 기대감을 막 올려주는 제품이네요. 알레르기 유발요인으로는 땅콩/우유 가 있어 알레르기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름 기대를 가지고 시켰던 피스타치오크림 프라푸치노가 나왔습니다. 가격은 톨- 6,300원  그란데- 6,800원 벤티- 7,300 으로 조금 비싸지만 프라푸치노! 톨 사이즈로만 시켜도 크게 나와서 그 부분에서 괜찮네요. 일단 뭔가 보기만 해도 꾸덕꾸떡한 느낌이 들어서 좋네요.

 

 

 

휘핑크림도 듬뿍줘서 일단 빨대로 좀 먹었는데 녹네 녹아요. 휘핑크림은 입안에서 잘 녹아듦 솜사탕 느낌쓰!그리고 프라푸치노 제품은 두꺼운 빨대를 줘요. 양도 많고 하니께

 

 

비쥬얼 상 피스타치오와 초코시럽이 들어갔는데 휘핑크림이 더 많은 느낌이 드는 것처럼 보여요. 막상 먹으면 피스타치오 맛이 더 느껴지긴 한데 먹기 전에 한번 저어 주시는 걸 추천해요. 피스타치오와 초코가 잘 섞이지 않아서 초코 맛이 더 강하게 느껴졌는데 휘저어 주니까 잘 어우러지게 먹을 수 있었어요. 종이 빨대라서 휘저을 조심 해야 하는데요 저는 하다가 반으로 꺾임ㅋㅋ

 

 

전체적으로 피스타치오의 고소한 맛이 잘 느껴져요. 다른 카페에서 피스타치오 제품을 먹었을 땐  뭔가 맛이 인위적인 느낌이 강했다면 스타벅스 제품은 은은하게 고소한 맛 이 느껴져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네요. 그리고 견과류의 냄새가 잘 느껴지지 않아서 피스타치오 인지는 잘 모를 정도 였어요. 한 가지 맛만 먹으면 물리는데 초코가 있어서 물리지 않게 해주고 고소함과 달달함이 잘 어울려서 쭉쭉 계속 먹게 되네요. 특히 스타벅스 초코의 경우 다른 초코 메뉴에서도 그렇지만 강하게 단 게 아니라 부드럽게 퍼지는 초코의 맛 이라 먹는데 부담이 없어서 고소한 맛과 부드러운 단 맛의 조화가 어울려서 좋았습니다! 스타벅스에서 꿀맛 메뉴로 추천해요~!

 

스타벅스 가격표

사이즈별로 500원씩 추가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