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깨 알 먹 방/디 저 트

노브랜드. 가성비 좋은 간식 초코피넛 크레페와 슈가 크래커ㅣ커피 우유와 어울리는 간식!

by 푸르른_ 2020. 7.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친구들과 만나고 오는 길에

오랜만에 노브랜드에 방문했어요.

자취할 때는 정말 많이 갔는데

집에서 생활하다보니 몇 달 만이네요.

노브랜드는 식품 경우에 가격 대비 양이

진짜 푸짐해서 대만족하는곳이예요.

이제는 전자제품, 화장품까지도

안 파는 게 없을 정도로 다 팔더라고요.

 

입이 심심해서 과자를 사려고 갔는데

제가 자주 사 먹는 슈가 크래커와

노란색이 눈에 튀어서 산 초코 피넛 크레페

두 개를 샀습니다. 가성비 간식으로 추천해요.

노브랜드에서 과자 사실 때 참고하시길 바라요.

초코 피넛/ 슈가크래커 순으로 볼게요~

 

 

 초코피넛 크레페 

 

가격 : 980원 

 

녹차 맛도 있지만 초코 덕후답게 초코맛 겟!

수입과자인가? 잘 모르겠지만 가격에 만족

 

제품 성분으로는 코코아 분말, 페이스트 등이

있는데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제품 구성 

 

안을 열어보면 낱개 포장으로 돼있어서

입이 심심할 때마다 하나씩 먹기 좋네요.

제품 구성으로는 총 5개가 들어서 있고

한 개당 3개씩 들어가 있어요.

 

겉은 약간 과자 롤리폴리? 같이

뭔가 잘 부서질 것 같은 느낌이에요.

그리고 속에 초코가 들어있어요.

 

 맛 

 

먹어본 결과 일단 초콜릿 과자니까 

단맛의 강도 중간 정도인 맛이에요.

쉽게 비유하자면 

웨하스 <  초코 크레페 < 오레오

그리고 피넛이 들어가서 피넛 맛과

냄새가 은은하게 나서 쏘쏘 하네요.

 

한 번에 먹으면 금방 물려서 입 심심할 때

하나 씩 꺼내먹기 좋은 간식이네요.

그리고 먹을 때 우유하고 같이 먹으면 굿!

 

 

 

 영양정보 

 

총 내용량 90g - 410kcal

밀, 우유, 대두, 계란, 땅콩 함유

 

 

 슈가 크래커 

 

가격 : 1280원

 

노브랜드 과자 중 최애 과자예요!

진짜 가격 대비 양 끝판왕 간식

 

크기도 생각보다 큰 편으로 양도 굳!

박스 안에 빈 공간? 그런 거 없어서 좋아요.

 

 

 

 제품 구성 

 

이 제품 또한 내용물은 낱개 포장으로 돼있어요.

질소과자? 그런 거 전혀 없음 박스 안에  딱 맞게

들어가 있어서 하나 먹어도 충분할 정도의 양

2개씩 한 개당 16개 정도 들어있어요.

 

겉으로 보면 제크 하고 비슷하달까 

제크가 소금이 뿌려진 거라면

이거는 설탕 버전?으로 보면 될 것 같습니다.

 

 맛 

 

이것도 설탕이 많이 뿌려져서 많이 달 것

같지만 그렇게 크게 나지 않습니다.

비유하자면 웨하스 정도의 단맛.

비스킷의 담백한 맛과 단 맛이 잘 어울리고

계속 집어 먹게 되는 중독성이 강하네요.

 

뭔가 심심하지만 이지~하게 먹을 수

있어서 누가 먹어도 평타 칠 과자예요.

그리고 커피하고 먹으면 잘 어울 제품.

 

 

 

 영양정보 

 

총 내용량 270g - 620kcal

밀, 우유, 아황산류 함유

 

 

노브랜드에서 가성비 과자를 소개했는데요.

두 제품 다 한 번에 먹을 필요 없이

먹고 싶을 때마다 하나 씩 먹기 좋네요.

개인적으로 두 개 중 슈가 크래커가 

만족스럽네요.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