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깨 알 먹 방/디 저 트

cu 씨유 레트로 감성 곰표 오리지널 나쵸ㅣ짭짤/고소한 맛 대용량 간식

by 푸르른_ 2020. 6.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한동안 대장 염증으로 인해 제가 좋아하는 과자,

초콜릿 같은 것 들을 먹지 않고 있었는데요.

최근에 병원에서 좋아졌다고 해서 오는 길에

편의점을 갔는데 곰표 오리지널 나쵸 발견하고

바로 겟!했습니다. 곰표가 뭔가 시선강탈

 

요즘은 뉴트로가 유행을 하면서 곰표의 경우

의류, 식품, 생활까지 광범위하게 콜라보를

진행을 하드라구요. CU에서는 팝콘을 시작으로

최근에  곰표 밀맥주까지 하더라고요.

곰표 밀맥주는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없었어요.

나쵸에 맥주까지 먹으면 최고긴 한데 완치했다고

바로 먹기도 그래서 다음번에 먹는 걸로...

 

 

 

 

 

 CU편의점  

가격 : 2,300원  

 

어릴 적 심부름으로 밀가루를 사러 가면

항상 봤던 곰표 밀가루인데 투박한 느낌을

주는데 뭔가 푸근한 느낌을 주네요.

 

오리지널 나쵸 역시 밀가루 포대와 같이

초록색 배경에 투박한 고딕체로 적힌 곰표 

인데도 이점이 정겹게 느껴지기도 해요.

특히 곰돌이가 귀여워요ㅋㅋㅋ

콜라보마다 캐릭터 설정을 바꾸던데

나쵸 역시도 콘셉트에 맞게 바꿨네요.

 

 

 

 

 

유행하는 제품이니까 용량이 별로일까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푸짐했어요.

사진상으로는 양이 적어 보이는데 

눌러보면 질소과자와는 달리 포장의

3/2는 나쵸가 있다고 보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지퍼백처럼 마감? 되어 있어서

다 먹지 못하더라도 고무줄 같은 거 필요 없이

간편하게 잠그기만 하며 돼서 좋네요.

용량이 많다 보니 그렇게 한 듯싶네요

 

 

 맛 

 

 

 

봉투로 먹으려고 했는데 입구가 다물어져서

따로 담아서 먹었어요.

 

이 상품의 맛은 고소하고 짭짤한 맛이 났어요.

8 : 2 비율로 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뭔가 심심하기도 하면서 중간에 짭짤한 맛이 

느껴지기도 해서 손이 가네요. ㅎㅎ

 

도리토스와 같이 시즈닝이 많이 뿌려진

과자와 달리 자극적인 맛이 전혀 없어서

자극적인걸 싫어하는 분들이 먹기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도리토스 같은 제품을 좋아해서나쵸 소스

대신 케첩, 마요네즈를 섞어서 먹었더니 딱! 좋아!

무엇보다 맥주 안주로 딱 좋아요ㅎㅎ

 

 

 영양정보

 

 

 

옥수수 비율은 68.9%이고

칼로리는 992kcal ㄷㄷ

그냥 맛있으면 되니까 상관없어!!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로

나트륨, 탄수화물, 지방 등에 대한

영양정보를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양도 많고 맛도 좋아서 꾸준히 

사 먹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