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깨 알 먹 방/디 저 트

Cu 씨유 포테토칩 육개장 사발면맛 뒤늦은 후기

by 푸르른_ 2020. 5.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어제 야식으로 먹으려고 샀던 육개장 포테이토칩의 후기를 쓰려고 합니다. 

저는 이제품이 자주보긴 했는데 육개장하고 콜라보?

뭔가 맛이 딱히 별로 일거란 생각에 안사고 있었는데 너무 궁금해서 먹어봤습니다.

 

 

저는 나온지 2~3달정도 된 신상인줄 알았는데 1년이 다됐다고 하네요. 너무 뒤처지는듯..ㅠ

그래도 모르는 사람이 있을 수 있우니 꾿꾿하게 후기를 씁니다.

 

 

김치사발면 맛과 함께 Cu에서 2+1을 하길래 2개는 육개장맛 1개는 김치사발면 맛으로 했는데요. 

다못먹을 것 같아서 씨유 포켓으로 키핑했는데 김치사발면맛으로 키핑해주셨네요. 

난 육개장 맛 키핑할라했는데...

 

 

 

 

 

 

 

원재료명 : 생감자 89퍼가 들어갔고 육개장 사발면맛 시즈닝이 들어갑니다. 육개장 라먄스프 같은건가??

영양성분 : 60g이니까 340kcal로 입니다. 제가 2봉을 그자리에서 다먹었으니 음... 네.
              나트륨 16퍼 지방 41퍼 장난아니긴 하네요.

 

 

 

 

 

 

 

과자를 오픈한 직후 사진입니다. 

양은 3분의2 좀 안되는 양이라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생각없이 먹다보면 너무 금방 먹게되네요.

 

 

감자칩은 항상 양이 많아도 금방먹는데 

제일 작은 사이즈로 사서그런지 5분도 안되서 다먹었네요.

 

 

 

 

 

 

 

감자에 육개장 시즈닝을 뿌려서 짭짤한 맛입니다. 

짠맛의 강도가  쎄긴셉니다. 

사진찍은건 시즈닝이 덜 묻어진겁니다. 많은건 짠맛이 확옵니다.

 

 

근데 뭐라해야하지 그냥 계속 들어가는 맛이예요. 

제가 짜고 자극적인 걸 좋아해서 그럴 수 있습니다. 

짠맛이 싫으신 분들에게는 불호 입니다.

 

 

 

 

 

 

 

2~3번 먹고 손에 시즈닝 묻은 모습입니닷. 

계속 먹다보면 손이 빨갛게 되어 있었어요.

 

 

기존의 포테토칩은 항상 제기준 평타과자라고 봐서 항상 안전빵으로 사먹는 과자였는데 너무 기대했나보네요.

 

 

후 기 

짠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좋을 수 있으나

저에게는 진~~짜 가끔 먹을 정도의 과자라고 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