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깨 알 먹 방/디 저 트

코스트코 대용량 팝콘 후기 : 입 심심할 때 짭짤한 맛으로 👍

by 푸르른_ 2020. 5. 10.
728x90
반응형

 

최근에 코스트코에 가서 장을 봤는데 존재감이 미친 완전 큰 팝콘을 발견 후 바로 구매했습니다.

사실 전에도 코스트코에 장을 보러갔을 때 자주 보곤 했었는데 크기가 커서 다먹을 수 있을랑가 해서 사지 않았는데

대용량이라서 지겹도록 먹을 수 있기도 하고 가족들도 같이 먹기 좋은 것 같아서 샀네요.

 

코스트코 자주 가시는 분들에게 참고사항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찍으니까 살짝 웅장한 느낌이 있네요.

팝콘의 개수는 44개가 있으며 무게도 4.4kg 입니다. 실제로 들면 생각보다 무거워요ㄷㄷ.

 

 

코스트코 공식홈페이지 기준 

가격은 17,490원으로 한개당 397원정도로 일반 마트에서 낱개로 파는 팝콘 보다 4배는 되지싶어요. 

집에서 자주 영화를 보시는 분들에겐 딱인 제품일 듯해요.

 

 

 

 

하나씩 포장된 상태로 되어있어서 보관하기도 용이하네요. 

포장된 앞면에는  빨간 사각형에 코스트코의 자사 제작 상품인 커클랜드 로고가 박혀있네요. 쏘 심플!

다른 팝콘처럼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되는 제품이며 통곡 팝콘으로 만들었다고 적혀있네요.

또한 곡류에 존재하는 불용성 단백질인 글루텐이 없다고 적혀 있어 나름의 건강을 챙기는 부분?

 

 

제품의 뒷부분에는 2.5인분 기준으로 테이블 스푼 칼로리와 컵 기준으로의 칼로리가 적혀있습니다.

그리고 지방, 콜레스트롤 등 영양성분표 적혀있습니다.

다이어트 하시는 분이나 건강관리 하시는 분들에게 참고사항이 될 것 같습니다.

 

 

 

 

제가 포장봉지를 제거후 사진 찍으려고 했는데 정신이 없었네요.

전자레인지에 튀기거 나서의 모습입니다. 

빵빵하게 가득 차 있습니다. 

뭔가 가득차니까 기분도 좋아지네요. 양 많아서 그렇쥬 
뜯을 땐 대각선 으로 하시면 되여~

 

 

처음 팝콘 튀길 때 봉지 제거 후 바로 넣었는데 한쪽은 맛이 많이 짜고

다른 쪽은 적당하고 맛이 골고루 베어 있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제가 추천하는 방법은 

손가락을 좀 눌러서 버터가 골고루 퍼지도록 하고 넓게 펴지도록 하는 걸 추천합니다. 

그러니까 훨씬 맛이 골고루 베어있고 좋드라구요.

 

 

전자레인지에 2분30초에서 3분 사이로 돌리시면 됩니다. 

물론 전자레인지 전기 출력량 다르긴 하지만 저는 저 시간대로 돌리니까 딱 맞더라구요.

 

 

 

 

맛은 고소하고 짭짤해서 아무생각없이 입에 들어가는 맛이네요

물론 짠맛으로 물이 생각 나긴 하네요. 

원래 그런건가 일단 양과 가격에 다용서 됨.

그리고 튀기고 나서 다른 팝콘들 처럼 손에 기름기가 좀 묻네요.

 

 

전반적으로 짭짤한 맛이 강한 느낌이어서 집에서 맥주로 혼술 하실 때 딱일 것 같아요. 

일 마치고 퇴근 후 짭짤한 거 한 웅큼 그리고 맥주 1모금 굳!

 


일단 가장 마음에 드는건 양과 가격이예요. 

이거 산 후로는 마트에서 따로 과자를 안사서 돈 도 굳히고 좋습니다. 

먹어도 박스안의 팝콘수가 줄지를 않아..

 

 

맥주안주로도 좋고 입 심심풀이로도 좋고 돈도 굳힐 수 있어서 좋습니다. 

앞으로 계속 살 계획이 있으며 여러종류의 대용량 상품이 나오길 바랍니닷!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