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 로 그

티스토리 애드센스 한달 차 현실 수익:)

by 푸르른_ 2020. 10. 25.
728x90
반응형

 "티스토리 애드센스 

 '한 달 차' 현실 수익"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애드센스를

시작한 지 한달 차의 수익에 대해

솔직하게 공개하려고 해요.

 

애드센스 승인받은 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달 차에 접어드네요.

승인 받는 것만으로 정말 감사하고 

기쁜 일 이었는데 수익이 조금이라도

생기니 욕심이 생기네요.

사람이란게 참 간사하긴해요..😭

 

 

사실 처음에 공개하기를 망설였어요.

다른 블로거 분들의 수익을 보는데

다들 수익 정말 장난 아니더라고요.

저는 그 분들의 비해 수익이 초라해서

많이 민망할 것 같았어요. ㅠㅠ

 

그래도 저같은 블로그 초보자의

현실적인 수익을 공개하는 것도

애드센스 승인 준비, 막 다신 분들에게

괜춘한 정보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

용기를 내서 공개하기로 결심했어요.😄

 

전 개인적으로 나름 만족하지만

'이런 블로그는 이 정도의 수익이 나네'

정도로만 봐주시면 될 것 같아요.

🙌

 

 

티스토리 애드센스 

 한 달 차 수익공개 

 

 

애드센스를 9월17일 날 승인 받고

19일 부터 게시물에 광고를 달았어요.

글을 쓰고 있는 현재 10월24일로

총 36일간의 수익을 소개할게요.

 

우선,

9월 달의 수익부터 공개할게요.

9월19일~30일 총 12일 동안의 수익은

두근두근두근😰

 

 

2.91달러를 벌었어요...

환율로 계산해보니 대략 3,300원

공개하기가 민망한 정도..

 

승인받고도 5일 정도는

수익이 전혀 없었어요. 

그 뒤로는 0.1, 0.3달러씩

조금씩 쌓이긴 하더라고요.

그래서 모인게 2.91달러쓰

 

개인적으로는 만족했어요.

1달러도 안될 거라고 생각했었거든요.

'편의점 샌드위치는 사먹겠네'

라고 생각이 들어서..최대한 긍정쓰

 

'초보 블로거가 많은 돈을 벌 수 있다'

라는 생각은 애초에 없었어요. 

 

 

그 다음,

10월1일~24일까지의 예상수입은

 

 

wow!

12.52달러예요.😣

 

그래도 지난달 보다 수익이 증가해서 

내심 뿌듯하게 생각했어요.

그래도 블로그 꾸준히 한 보람있네요.

 

이번달은

1일1포스팅을 몇번해서 그런지

방문자가 꽤나 많이 증가했는데 그때

수익이 많이 증가 한 것 같아요.

 

그리고 하루가 

크게 수익이 나서 정말 놀랬어요.

 

제가 예상수입이라고 말했는데

한달 치를 모아서 결산을 해요.

그래서 11월에 진짜 수익을 볼 수 있음.

다음 달에 진짜 수익을 알 수 있지만

 

총 수익을 보자면

2.91 + 12.52 = 15.43달러

환율로 하면 17,400원 정도에요.

 

원래 10달러가 목표였는데

넘어서 정말 좋았어요.

 

 

아직은 방문자수를 늘리고

블로그 포스팅의 품질을 높이는게

우선인 시기라고 생각해요.

 

애드센스 1개월 차가

고수익을 노린다는게 욕심이니까.

물론, 전문적인 분들은 가능하지만

초보자인 저에게는 불가능쓰.

 

글의 품질이 좋아진다면

방문자수도 자연스럽게 오른다는

생각이 들어서 천천히 해야겠어요.

 

블로그는 할 수록 어려운 부분도 있고

애드센스에 대해 공부도 해야겠어요.

 

이상,

애드센스 한달 차 현실수익이었습니다.

앞으로도 블로그 정보 글을 올릴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