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깨 알 정 보/생 활

독일 보겔 에어써큘레이터 선풍기 리얼후기ㅣ기능 , 디자인 좋네! 추천!

by 푸르른_ 2020. 6.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6월부터 진짜 여름이 시작된것 같습니다.

오후에 잠깐 밖을 걸어도 땀이 나곤하는데요.

에어컨이나 선풍기가 없인 못 살 정도네요.

 

날씨가 이렇다 보니 웬만하면 집에 있을려고 해요.

문제는 오전 오후 중에 받은 햇빛 때문에

건물도 온도가 올라가서 그런지 내부까지

후덥지근 할 정도여서 7월 8월은 걱정이네요.

 

저는 에어컨이 없어서 방마다 선풍기가 있어요. 

최근에 선풍기 하나가 고장나서 살려고 알아보다 

독일에서도 인정받은 브랜드인

보겔 에어써큘레이터를 샀습니닷!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심플한 디자인과 가성비가 좋아 이제품을 픽!

그리고 써큘레이터가 아무래도 더운 바람을

잡아주고 찬바람으로 보내서 일반 선풍기보다

기능적인면에서 좋은 것같아서 주문했어요!

 

 

 상품 구성(개봉) 

 

상품이 왔어요!

인터넷 쇼핑은 택배가 오고 개봉할 때

어떤 물건이든 기분이 정말 좋아요.

 

박스가 커서 생각보다 상품크기가 큰 건

아닌가 살짝 걱정했어요. 크기가 크면

공간을 너무 차지해서 별로드라구요.

 

 

 

 상품명 : VOG-2020W  

저는 오늘의집에서 59,000원에 샀어요.

예약주문일 정도로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그리고 상품박스의 중간에 

정품 봉인 스티커를 붙여 보호하고 있어서

카피제품과 구별을 하려고 하는것 같네요.

이부분에서 나름의 신뢰도가 쌓이네용.

 

 

 

박스를 열어보니 심플하게 포장이 되어 있네요.

 상품구성 : 에어써큘레이터, 상품안내서, 리모컨 

 

상품 전체는 봉투로 포장 되어잇고 

헤드부분은 파손위험이 있어 보호해놨네요.

설명서와 리모컨도 같이 주네요.

그냥 다른 상품처럼 보내줍니다.

게속보니까 뭔가 오래된 유물 느낌도.. 

 

 

 상품후기 

 

상품이 올화이트에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집의 어떤 인테리어에도 어울릴것 같아요.

 

 

주요기능

1. 3단계 바람세기
2. 15시간 타이머 예약
3. 일반풍, 수면풍, 자연풍
4.  3D 입체회전
상화회전, 좌우회전

상품의 앞모습은 작게 되어있습니다.

날개는3엽이고 크기는 약10인치 정도로

작지만 바람이 생각보다 세네요. 

약하다는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아요.

소음은 일반적인 상품정도 수준이예요.

 

조작버튼은 리모컨으로 되지만

터치식으로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높이조절은 5단계로 구성되어있으며

600~700mm 정도의 높이예요.

걱정했던 것 보다 크지않았어요.

 

 

왼쪽- 3D회전 / 가운데- 상하 / 오른쪽- 좌우

 

회전은 3D회전과 상하좌우회전이 있어요.

에어컨을 쓰시는 분은 3D회전으로

찬바람을 퍼뜨릴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

상하는 90도 좌우회전 75라고 하네요.

 

상품내용엔 공기이동이 12m이상이라고 하네요.

얼마나 이동하는지 모르겠지만 적당한 거리에서

시원함은 느낄 수 있는 정도 였어요.

근데 선이 길었으면 좋게다는 생각이 드네요.

콘센트에 끼우고 좀 멀리 이동할 수 있게끔

 

 

 

리모컨은 바로 사용하실 수 있어요.

직접 누르러 가지않아도 멀리서 띡!

눌러서 조작할 수 있어서 편하네요.

쓸필요가 없는 경우는 가운데 부분에

거치대가 있어서 놔두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제 친구의 집은 에어컨이 있어도 거실에 있어서

방까지 안들어오는 문제가 생긴다고 해요.

그래서 이제품을 추천했고 에어컨의 바람이

먼 거리까지 확산 시켜줘서 좋다고 하네요.

 

써본 결과 기능, 디자인, 가격 부분에서 

만족하면서 잘 쓰고 있어서 오래 쓸것 같습니다.

올 여름 써큘레이터를 사실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