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깨 알 정 보/생 활

쾌발 Q 실제 사용 후기 : 습진, 무좀으로 발냄새 해결 추천!

by 푸르른_ 2020. 5. 6.
728x90
반응형

'쾌발Q 사용후기'

 

안녕 하세요! 제가 사실은..손발에 땀이 많이 나는 수족다한증을 가지고 있습니다.
땀이 많이 나다보니 일상생활에서 불편한것이 한두개가 아니랍니다. 

악수를 할 경우 상대방에게 불쾌감을 줄 수있어서 항상 손을 닦고 하는 버릇으로 오해를 하시는 경우가 있드라구요. ㅠㅠ

 

 

손만으로도 불편한점이 많은데 발은 정말 손의 몇배의 고통을 주기도 합니다.

대표적으로 더운여름에 신발을 신게되면 발이 밀폐된 공간에 있다보니 땀이 나간지 30분도 안돼서 양말이 젖을 정도입니다.

장시간 있다보면 세균번식으로 인해 발에서도 냄새가 납니다.ㅠㅠ 만약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곳이면 완전 민망한 상황이 오곤 합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고자 많은 풋데오드란트와 민간요법을 사용해봤지만  발바닥에 습진이 더심해진 경우도 있어서 많은 고생을 했습니다. 스트레스를 받던 저에게 기적같이 90%이상 해결해준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저의 후기는 제돈 주고 실제로 사용해본 경험을 토대로 작성합니다. 찐 후기!!


제품구성

 

 

택배로 받았을때 기뷴이란 뭘 받았을 때 항상 기분이 좋죠.
택배에 본상품 외에도 추가상품을 같이 보내주셨네요. 사은품 같은건가?
뭔가 택배안의 상품들이 꽉차서 오니까 괜히 기분 좋음.

 

 

 

 

 

메모지와 볼펜을 주셨네요. 

일상에서 많이 필요한건데 개꿀~그리고 샘플이라 해야하나 2번사용 할 수 있는 사은품을 주셨네요. 

그리고 수기로 직접 쓰셔서 보내주시니까 진심이 느껴지네요. 감동쓰

 

 

 

 

그리고 본 상품이예요. 총 60장으로 양쪽 다해서 30번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정가 15000원으로 본사 홈페이지나 더 싸게 살 수도 있습니다.

사용방법으로 사진과 같이 구멍이 세개가 있는데 발가락을 끼우시면 됩니다.

제가 착용한 모습을 올리려고 했는데 발이 너무 못생겨서..죄송합니다..ㅠㅠ

착용은 처음에 끼우고 그위에 양말을 신기 때문에 살짝 착용감이 느껴져서 불편했는데 신다보면 사라집니다.

 

 

사용후기

쾌발Q의 효과로는 

1. 발냄새100% 걱정끝 
2. 무좀습진 예방

으로 적혀있었습니다. 

 

 

제가 일주일 동안 계속 착용해본 결과  발냄새 확실히 90%이상안난다고 봅니다.

제가 정말 손보다 발에 땀이 너무 많이 나서 반신반의 했는데 착용해보니 진짜~~냄새 안납니다.

땀을 흘리고 냄새가 장난아니어서 어딜 갈때 신발벗고 들어가는 곳은 항상 기피 대상이엇는데 이제 그런거 신경 안씁니다~

어딜가든 상관없어!😗

 

 

그리고 발바닥의 습진으로 인한 발바닥의 살의 갈라짐을 많이 완화 되었고 저는 전체적으로 만족하며 잘쓰고 있습니다.

왜그런가하니 패드에 황토와 송진등의 천연성분이 들어가 유해성분을 배출하고 피부의 가려움 완화 시킬수 있다고 하네요.

 발가락 사이의 땀이 냄새 주 원인이었는데 이러한 것을 패드에 흡수하여 번식  안되도록 예방 한 것 같네요.

특히 패드이 냄새도 황토냄새가 난 것 같기도 하고 뭔가 자연의냄새? 표현하기 힘듬;

 

 

냄새가 없어진 것 만으로도 대만족해서 앞으로 계속 구입하면서 사용할 예정입니다.

 


 

1. 다한증을 가진 분

2. 발냄새 많이 나는 분

3. 걸을 일이 많으신 분

4. 습진 무좀이 있으신 분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